Quantcast

‘라디오스타’ 이정진, 이유애린과의 공개 연애에 대해…‘데뷔 후 처음으로 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이정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 이유애린과의 공개 연애에 얽힌 일화를 밝힌다.

22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이정진이 공개 연애를 하게 된 것과 관련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냈다고 밝혔다.

이정진은 MC들이 연인 이유애린과의 공개연애를 언급하자 “데뷔 후 처음으로 걸렸다”라고 유쾌하게 답한 뒤 김국진을 바라보며 이심전심으로 축하인사를 건네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여기에 그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하고 있는 신현준이 ‘산후조리원’을 열자고 진지하게 제안한 사실까지 털어놔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또 이정진은 연기 활동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다양한 사업에 진출한 상태임을 밝혔다.

그는 현 소속사 대표를 맡고 있는 사실과 함께 최근 물티슈와 치약에 이어 라벨 사업까지 진출하게 됐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특히 이정진은 연예계 마당발이자 미식가 다운 에피소드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그는 민어 한 마리를 먹기 위해 특별한 사전 작업을 거친다고 밝힐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에 음식 사진만 따로 저장해 놓은 폴더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해 출연진들을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라디오스타’는 김성령 이상민 이정진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연예계 대표 미식가 혹은 대식가들의 특별한 밥 부심이 펼쳐질 예정이다.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랑 오빠’ 특집으로 진행될 MBC ‘라디오스타’ 568회는 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