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택의 공용사우나 탈의실 셀카 논란, 사과와 변명의 여지도 없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윤택이 공용 사우나 탈의실에서 또 한번의 몰카를 촬영해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과거 윤택은 목욕탕에서 버젓이 촬영한 셀카를 함부로 SNS에 올려 큰 난초고려를 경험했다고 한다. 올라온 사진 속 윤택은 상반신을 탈의한 채 미소 짓고 있으며 그의 뒤에는 한 남성이 옷을 벗고 있어 충격을 안겨주었다.

더불어 사진 속 한 남성은 나체 상체 캐릭터 동료 개그맨인 김일희로 알려졌다. 이에 윤택은 “메롱 살쪄 돌아온 김일희 몰카 ㅋㅋ 미얀미얀 미얀마에서 지못미 김일희 궁둥이”라고 말했다. 

윤택 인스타그램
윤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아무리 친해도 이건 아니지!”, “공인이 뭐 하는 거죠?”, “생각이 없나봐 왜 저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일 윤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아내에게 줄 수 없는 시간, 남자만의 사우나”라는 글과 함께 아들과 찍은 셀카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사우나에서 상체를 드러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해당 사진 뒤편에서 목욕 중인 남성의 뒷모습이 포착되며 두번째 논란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