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Secret) 송지은, ‘리액션 대가’ 전효성과 ‘예능천재’ 한선화 부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송지은이 시크릿(Secret) 멤버 전효성과 한선화의 예능감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지난 1일, MBC FM4U의 프로그램인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송지은이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과 친근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싱글 앨범 ‘희망고문’으로 컴백한 후 첫 라디오 방송이라며 간단한 출연 소감을 밝힌 송지은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내내 오랜만의 라디오 방송에 대한 설렘과 즐거움을 감추지 못 했다.
 
이 날 방송에서 송지은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희망고문’과 함께 B.A.P의 막내 젤로와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수록곡 ‘VINTAGE’, 그리고 지난 2011년 돌풍을 일으켰던 ‘미친거니’를 연이어 라이브로 선사해 탄탄한 실력과 더욱 향상된 표현력으로 청취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시크릿(Secret)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Secret)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특히 송지은은 혼자 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아직 조금 두렵고 걱정이 앞선다며 애교 섞인 푸념을 늘어놓으면서도 시크릿(Secret)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미 앞서 열렸던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이미 가족과도 같은 존재’라며 든든해 했던 송지은은 시크릿(Secret)의 리더 전효성을 ‘최고의 리액션’, 멤버 한선화를 ‘예능 천재’라 표현하며 센스 있는 예능 감각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어 송지은은 ‘효성언니는 방송에서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리액션을 잘 해주는 스타일’이라고 털어놓으며 TV를 보면서 리액션을 하기도 한다는 전효성의 귀여운 에피소드를 공개했고 선화는 어느 예능을 나가던지 타고난 감으로 ‘자기가 치고 나가야 할 부분을 안다’며 칭찬했다.
 
한편, 송지은은 어쿠스틱 사운드와 고급스러운 스트링이 어우러진 촉촉한 감성의 R&B 발라드 ‘희망고문’으로 컴백하여 각종 음원 차트에 좋은 성적을 거두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