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짤방공작소’ 양세형, 충격과 감동을 넘나드는 현대판 ‘라이브’의 삶…생생한 24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양세형의 24시 경찰일기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경찰관들의 일촉즉발 24시 짤방으로 시청자들을 가슴 졸이게 만들었다.

늘 재미와 웃음이 담긴 짤들로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겨주는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이번에는 항상 시민의 곁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는 지구대의 현대판 ‘라이브’ 삶을 공개. 아찔하고 위험천만한 사건들과 경찰관들의 현명한 해결로 충격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락한 굴삭기와 벽 사이에 끼여 있는 인부를 고군분투 끝에 구조하고, 식당에서 식사 중 갑자기 쓰러진 시민을 심폐소생술로 구하는 등 위급한 상황에서 빛난 경찰관들의 활약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방송 캡처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방송 캡처

더불어 지구대에 잠시 맡겨진 아이들을 보살피는 모습부터 주차단속에 불만을 품은 남성에게 도리어 위협받는 장면까지 공개되며 경찰관의 극한 고단함을 실감케 했다. 

이어 길거리에서 난동을 피우는 남성을 제지하고, 흉기를 든 범인을 망설임 없이 제압하는  시원한 사이다 영상이 총 출동. 차량 도둑과의 40여분에 걸친 아찔한 추격전과 경찰관을 피해 숨은 도주 차량을 매의 눈으로 찾아내는 베테랑 경찰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긴장감과 짜릿함으로 일요일 오후를 꽉 채웠다. 

특히 지구대의 24시는 충격과 감동을 주는 다양한 모습들이 포착.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빛난 그들의 아름다운 정의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시선을 사로잡을 다양한 짤 퍼레이드는 매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