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사연-이무송,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패러디 영상 공개…‘조회수 폭발’
  • 한수형 기자
  • 승인 2018.05.21 23: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형 기자] ‘무사커플’이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패러디한 ‘밥 잘 먹는 그냥 누나’를 선보인다

22일 오후 공개된 영상 ‘밥 잘 먹는 그냥 누나’는 노사연, 이무송 씨가 각각 손예진과 정해인으로 변신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명장면을 재현했다.

앞서 두 주인공은 우산 속에 함께 걷는 ‘빨간 우산 편’과 국수를 먹으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포장마차 편’으로 반전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영화사 로고를 패러디한 노사연 씨의 포효 장면과 노사연과 이무송씨의 촬영 NG 영상은 또 다른 웃음 포인트라고 전했다.

노사연-이무송 / 환크리에이티브컴퍼니
노사연-이무송 / 환크리에이티브컴퍼니

본 영상은 보건복지부와 국립암센터의 암예방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져 영상에서는 ‘밥 때보다 중요한 암검진’, ‘걱정하지 말고 암검진부터’ 등의 메시지로 암검진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이에 원작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무사커플의 패러디 영상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SNS 사용자들이 이를 웃으면서 본 영상을 감상하고, 암검진에 대한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주기적인 암검진의 필요성을 떠올릴 수 있도록 유머러스하게 제작됐다고 한다.

한편 ‘밥 잘 먹는 그냥 누나’ 영상은 보건복지부 암예방 캠페인 사이트(anti-cancer.kr) 및 국가암정보센터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