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몸신이다’ 이윤석, “아내 김수경 한의사, 내 대변 상태까지 검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22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국민 5명 중 1명이 겪는 소화 장애’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이윤석의 아내 김수경 한의사가 출연해 소화 장애에 대해 설명한다. 김수경 한의사는 “‘국민 약골’로 유명한 남편 이윤석도 소화 장애를 치료한 후 건강한 체질로 바뀌었다”며 소화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또한 그녀는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면 체내 순환이 되지 않아 전신에 병이 생기기 쉽다.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는 것이 소화 장애를 잡는 핵심 방법”이라고 밝힌다.

속 편한 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 김수경 한의사는 특별 음식을 소개한다. 그녀는 이 음식을 “나와 이윤석이 실제로 먹고 있으며 소화 장애 환자에게도 처방하고 있다”고 소개해 스튜디오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개그맨 이윤석과 배우 오승은이 출연한다. ‘국민 약골’ 타이틀을 버리고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한 이윤석은 “아내 김수경 한의사는 나를 약골에서 탈출시키기 위해 내 대변 상태까지 검사했다”고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채널A 제공
채널A 제공

평소 만성 소화 불량에 시달리고 있었다고 밝힌 오승은은 김수경 한의사로부터 진단을 받는 과정에서 복통을 호소해 모두를 안타깝게 한다.

소화 장애의 모든 것과 소화 장애를 잡는 특급 비법은 22일 밤 9시 30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은아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버라이어티 채널A ‘나는 몸신(神)이다’는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특급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