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인권 작사-작곡한 ‘걱정말아요 그대’, 선거로고송으로 선정돼…전국에 퍼진다

  • 한수형 기자
  • 승인 2018.05.21 23: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형 기자] 가수 전인권이 작곡, 작사한 ‘걱정말아요 그대’가 선거로고송으로 전국에 퍼질 예정이다.
     
추억의 노래 ‘걱정말아요 그대’는 전인권과 이적 등 많은 가수가 불러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이번 613지방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공식 추천 선거로고송으로 선정되면서 많은 후보들이 각자의 개성, 메시지를 담아 제작에 한창이다.  

선거로고송 제작전문업체 스타엔트리미디어 측은 “지금도 선거로고송이라면 대부분 유명한 트로트곡이나 댄스곡 위주로 사용됐지만 이번 선거에선 후보들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찾으려는 추세다. 유세 현장의 소음으로 피로도가 높을 유권자에게 아침, 저녁에 후보를 알릴 수 있는 힐링송을 많이 선호하는 추세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스타엔트리미디어 측은 ‘걱정말아요 그대’의 경우에는 템포가 느린 원곡 대신 ‘레게 스타일’로 편곡을 했는데 반응이 좋아서 각 자치단체 후보 및 기초의원, 광역의원 가릴 것 없이 정해진 곳에서는 벌써 제작을 마쳤으며 오는 31일 선거운동 개시일까지 선거로고송 제작과 선거용품 의뢰가 폭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전안권 /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특히 ‘걱정말아요 그대’의 저작인격권을 관리와 선거로고송 제작을 하고 있는 스타엔트리미디어는 40여 편 이상의 국내 인기 드라마 OST의 제작과 각종 CF 로고송 제작으로 작곡, 작사, 편곡, 가창 등 음원 제작 분야의 최고 퀄리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제작사로 알려졌다.

한편, 스타엔트리미디어 홈페이지에서는 ‘걱정말아요 그대’ 원곡을 비롯한 남, 녀 레게버전, 발라드버전 등 다양한 버전은 물론 총 50여곡 이상의 인기 선거로고송 샘플과 유세문에 대한 미리 듣기가 가능하고, 선거로고송과 LED 야광 조명스틱 패키지 상품 등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