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년의 날, 뉴키드(Newkidd) 윤민, 팬 선물 직접 골라주는 자상함… ‘넘사벽 팬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 (Newkidd) 멤버 윤민이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뉴키드 공식 SNS 에는 윤민이 “구두 선물해드리려고 쇼핑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슈즈를 쇼핑하는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윤민은 신발을 둘러보며 꼼꼼히 구두를 쇼핑하며 고민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윤민은 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선물로 줄 구두를 쇼핑하기 위해 강남 신세계 백화점 여성 슈즈 브랜드 매장을 찾은것으로 알려졌다.

윤민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윤민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특히 윤민은 화이트 셔츠에 그린자켓을 걸친 무심한 듯 시크한 패션으로 백화점을 방문한 사람들의 눈길을 끌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쇼핑하고 있는 모습이 마치 패션 화보를 버금가는 아우라를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신예 아이돌그룹 ‘뉴키드(Newkidd)’는 KBS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의  ‘더 유닛’에 출연하여 ‘유앤비(UNB)’에 발탁된 지한솔을 비롯해 진권-윤민-우철로 구성된 뉴키드 4인의 유닛팀이다

더불어 프리뷰 앨범인 ‘소년이 사랑할 때’를 공개하면서 ‘차세대 남친돌‘로 팬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