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안소미, 남편 만난 지 이틀 만에 시부모님께 인사드려…‘프로과속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안소미가 ‘비디오스타’를 찾았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안소미의 은밀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발표로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랐던 안소미는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로 남편의 트랙터 폭풍 후진을 꼽아 주목받았다. 이어 남편을 만난 지 이틀 만에 시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게 된 사연과, 그 길로 바로 남편을 서울로 쫓아낸 시부모님의 일화를 밝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안소미의 웃지 못 할 프러포즈 일화도 공개됐다. 남편의 프러포즈에 ‘다시’를 외쳤던 이후 그녀의 남편은 두 번째 프러포즈를 준비했으나 그마저 실패로 돌아가 MC들을 탄식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안소미는 남들한테 말하기 부끄러운 스킨십을 즐긴다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하지만 곧 스킨십으로 남편을 울린 일화를 밝히며 “바로 무릎 꿇고 사과했다”고 말해 모든 이들을 폭소케 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특히 깜짝 임신과 결혼발표로 한창 인터넷을 불타오르게 했던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조곤조곤하지만 허를 찌르는 입담을 자랑해 게스트인 함소원과의 불꽃 튀기는 케미를 보여줬다.

이어 이은혜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릴 정도로 많은 이들의 관심사였던 노지훈과의 러브스토리를 거침 없이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6년간 친구 사이였던 노지훈과의 관계에서 한순간 부부가 된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당황케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폭주결혼자’ 특집-불타오르네’편은 오는 5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