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의 선택’ 이동건(Lee Dong Gun), 스타워즈 속 ‘다스베이더’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미래의 선택’ 이동건(Lee Dong Gun)이 영화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로 완벽 변신,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동건(Lee Dong Gun)은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될 K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제작 에넥스텔레콤)에서 화가 나면 앞뒤 가리지 않고 쌍욕을 내 뱉기도 하지만, 자신만의 곧은 신념이 있는 실력 있는 아나운서 김신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대한민국 여심(女心)을 사로잡을 예정. 부드럽기만 하던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 툴툴대는 까칠함 속에 따뜻함이 있는, 새로운 ‘신(新) 츤데레’ 등극을 예고하고 나선 이동건(Lee Dong Gun)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동건(Lee Dong Gun) / 에넥스텔레콤
이동건(Lee Dong Gun) / 에넥스텔레콤
이와 관련 이동건(Lee Dong Gun)이 '스타워즈' 다스베이더의 전매특허 검은 의상과 망토를 차려입은 채 진지한 표정으로 광선검을 휘두르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해보이는 모습이 포착된 것. ‘바른말 고운말 아나운서’ 이동건(Lee Dong Gun)이 파격 변신을 감행한 이유는 무엇인 지,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동건(Lee Dong Gun) / 에넥스텔레콤
이동건(Lee Dong Gun) / 에넥스텔레콤
이동건(Lee Dong Gun)의 파격적인 ‘다스베이더’ 변신 장면은 지난 16일 수원에 위치한 KBS 드라마 제작센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동건(Lee Dong Gun)은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다스베이더 캐릭터를 굉장히 좋아했는데 이렇게 직접 의상을 입어보게 돼 너무 신난다”며 들뜬 기분을 전했다. 또한 의상을 갈아입은 후 촬영이 시작되기 전까지 소품으로 준비된 광선검을 가지고 주변의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는가 하면, 거울을 보고 직접 여러 가지 동작을 취해보는 등 설렘을 숨김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이동건(Lee Dong Gun)의 능청스러운 모습에 촬영장은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특히 이동건(Lee Dong Gun)은 단 한번의 NG없이 OK를 받아내며 한 시간 만에 촬영을 마무리, 스태프들의 열혈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동건(Lee Dong Gun) / 에넥스텔레콤
이동건(Lee Dong Gun) / 에넥스텔레콤
그런가하면 이동건(Lee Dong Gun)은 매 촬영마다 놀라운 집중력으로 극에 몰입, 제작진들을 감탄케하고 있다. 김신 캐릭터를 위해 기본적인 아나운서의 발성과 발음 연습을 지속적으로 연습해왔던 이동건(Lee Dong Gun)이 촬영 현장에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다각도로 캐릭터를 연구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것. 이미 김신 역에 완벽하게 빙의된 채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캐릭터의 성격과 감정선 하나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이동건(Lee Dong Gun)의 의욕이 빛을 발하고 있다는 귀띔이다.
 
이동건(Lee Dong Gun) / 에넥스텔레콤
이동건(Lee Dong Gun) / 에넥스텔레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이동건(Lee Dong Gun)은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뜨거운 연기열정을 놀라울 정도로 쏟아내고 있다”며 “까칠함 속의 부드러운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이동건(Lee Dong Gun)의 ‘김신’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 방송국 PD와 방송작가, 아나운서와 비디오 저널리스트 등 방송가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이제까지 시도된 적이 없는 새로운 시각에서 다루게 된다. ‘굿 닥터’ 후속으로 방송될 ‘미래의 선택’은 오는 10월 14일 KBS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