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 일본1300여명 팬들과 감동의 버라이어티의 팬미팅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한류의 중심, 배우 장근석이 지난 29일(일) 1300여명의 팬들과 뜨거운 밤을 보냈다.
 
월드 프린스 장근석이 지난 29,30일 강원도 휘닉스 파크에서 일본 팬 1,300명과 1박 2일의 ‘Lotte Duty Free 장근석 In Star Avenue 2nd camp' 팬미팅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낸 것.
 
이번 팬미팅은 저녁 만찬을 비롯하여 장근석과 함께 하는 칵테일 파티, 뮤직토크, 미니콘서트 등으로 24시간이 모자를만큼의 알찬 구성으로 짜여져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찬사를 받았다.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은 뮤직 토크를 통해 ‘내가 가장 사랑하는 노래'를 직접 선곡해 그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 이어 미니 콘서트에서는 2집 앨범에 수록된 ‘Nature Boy', 'Indian summer' 등 5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트렸다. 천의 얼굴과 마성의 매력을 겸비한 그의 모습은 팬들은 물론 진행 관계자들 모두에게서 ’역시 장근석‘이란 극찬을 받기 충분했다.
 
그동안의 무대와 이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팬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한 장근석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기며 더욱 진한 교감을 나눴다. 팬들과 함께 칵테일로 축배를 올리고 추첨을 통한 이벤트는 물론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시간을 마련해 ‘팬바보’ 장근석의 남다른 팬사랑을 여실히 입증한 것.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이미 매진 된 그의 공연의 티켓을 소원하는 팬을 위해 특별히 표를 마련해주는 그의 모습은 ‘소원의 남신’이 따로 없었다. 보다 많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장근석의 세심한 배려심은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 팬들역시 ‘팬미팅’이 아닌 ‘허그축제’였다고 입을 모아 감탄했을 정도였다.
 
무엇보다 보물찾기 경품으로는 직접 준비한 애장품, 포옹 등으로 특유의 친밀함으로 팬들에게 다가선 장근석은 각 숙소에 깜짝 영상 메시지를 준비해놓는 섬세함까지 놓치지 않으며 꽉찬 1박 2일을 마무리했다.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또한 장근석은 서울이 아닌 강원도에서 일본 팬들과의 시간을 함께 한 만큼 한국의 지방 명소에 대한 이야기로 깨알같은 홍보도 잊지 않았다고. 휴게소에서는 꼭 감자를 먹으라는 장근석의 조언에 휴게소에는 이를 사기 위한 팬들의 줄이 길게 늘어지는 이색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근석은 세상에서 가장 예쁜남자 독고마테로 1년여만에 TV 브라운관을 찾게 될 예정으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장근석 주연의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오는 11월 ‘비밀’의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