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소영(Ko So Young), 가을 시즌 광고 촬영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한국의 스타일 아이콘 배우 고소영(Ko So Young)이 주얼리 광고를 통해 변함 없이 빛나는 미모를 공개했다.
 
30일 고소영(Ko So Young)은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와 함께 2013 가을 시즌의 신상품을 착용한 광고 컷을 공개했다. 결혼 후 ‘장고커플’로 불리며 미시 워너비 대열에 합류한 고소영(Ko So Young)은 이번 판도라 가을 시즌 광고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소영(Ko So Young) /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
고소영(Ko So Young) /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공개된 사진은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딥 그린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주얼리를 매치한 것이 특징으로, 세월을 거스르는 미모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판도라 광고는 ‘마법의 숲’을 테마로 한 신비한 느낌의 가을 신상품으로 촬영되었으며, 숲의 요정, 고슴도치, 부엉이, 공작새 등 동화적이고 몽환적인 모티브와 딥 그린 스톤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표현하였다. 또한 전보다 섬세해진 디테일과 과감한 엔틱 표면처리에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고소영(Ko So Young) /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
고소영(Ko So Young) /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한편, 고소영(Ko So Young) 주얼리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혹눈빛! 보자마자 빨려들 듯!”, “유부녀로 볼 수 없는 미모”, “대한민국 미시 아이콘 고소영(Ko So Young)!!”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고소영(Ko So Young)과 함께 한 이번 판도라 가을 광고와 상품들은 판도라 공식 홈페이지(www.pandora.net/k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판도라 주얼리는 모든 라인이 서로 믹스매치하기 쉽게 디자인 되어 수많은 제품 하나 하나 고객이 직접 골라 본인의 스토리와 취향에 맞게 변형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