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21일 월요일(음력 4월7일 계축)…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21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 
 한 사람으로 인해 직장 전체나 가정 분위기가 어두워질 수도 있다. 아무리 할 일이 많고 짜증이 난다 해도 참는 것이 미덕이다. 승리자는 끈기와 노력이 있는 자만 맛볼 수 있다. 땀 흘린 만큼 얻는 수이니 자신을 가지라.    

보험의 바른이치 굿리치 보기


- 소띠 
 세상일은 자신이 생각한대로 모두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잘못된 점을 보완해 추진한다면 별무리 없이 이루겠다. ㄱ, ㅊ, ㅇ성씨 금전으로 구설이 뒤따르니 현명한 판단으로 지금 상황을 극복해 나가라. 
     
- 범띠 
 아무리 자존심이 상한다 해도 자신을 다스리고 감정을 억제하면 화를 면할 수 있다. 남의 것을 내 것으로 생각하고 착각하고 있지 않은지 자신을 돌아보고 가족 수양에 힘쓰라. 서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함이 좋을 듯. 
     
-토끼띠 
 무엇이든 확실한 판단을 내리지 못 하고 어중간하게 처리한다면 신뢰받지 못 하고 신용도 떨어진다. 때가 때인 고로 처신에 신경 쓰고 자기책임에 임할 것. 2, 9, 11월생 건강을 자신할 수는 없는 법. 체크해 봄이 좋을 듯. 
   
-용띠 
 내것이 귀중하다는 것도 모르고 남의 것 넘보다가 큰 코 다치게 된다는 것을 알라. 속상한다고 함부로 행동하다 후회가 클 것이며, 돌이킬 수 없는 과오를 범할 수 있으니 신중히 처신하라. 1, 3, 7월생 노력만큼의 결실할 듯. 
    
-뱀띠 
 남의 말에 솔깃해 끼어들다 낭패를 보기 쉽다. 해야 할 일만 성실히 하면서 내실을 기하라. 사업은 주인이 하는 것이 아니다. 종업원이 하는 것이니 성공하려면 덕을 베풀라. ㅁ, ㅅ, ㅊ 성씨 북, 동쪽이 길하다. 
     
-말띠 
 성급한 성격이 일을 그르칠 염려 있다. 차근차근 침착하게 처리함이 좋겠다. 오랜만에 여행을 하게 되니 감정이 나는 일이 있더라도 억제함만이 긴 시간에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ㅁ, ㅂ, ㅎ 성씨 동, 남쪽이 길함.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양띠 
 상사를 무시하면 자신도 존경을 받지 못한다. 자만심은 금물이니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함이 좋다. 계획한 일에 차질이 생길지라도 시간이 지나면 차차로 원만히 풀리니 지금에 난관을 극복하라. 
     
-원숭이띠 
 직장에서 기분 좋은 날이다. 예상치 않던 칭찬도 받겠다.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한다면 상쾌한 오후시간이 되겠다. 1, 2, 5월생 스트레스도 풀고 애인과 여행이라도 한다면 매우 길하겠다. 남쪽이 길 방향.  

-닭띠 
 동업자와 작은 이해관계로 불화가 예상된다. 욕심을 너무 부리지 말고 앞날의 더 큰 것을 위해서 인내로 화합하면 화를 면한다. ㄱ, ㅂ, ㅈ 성씨는 북쪽에 있는 사람이 기다리니 함께 상의하라. 
   
-개띠 
 직장인은 업무에 시달리고 사업하는 사람은 고전하니 심신이 고달프다. 1, 6, 10월생 받을 것도 있지만 줄 것도 많아 한숨뿐이구나. 건강을 생각하여 가까운 곳에 산책이라도 하면서 휴식을 취하며 사랑을 재확인하라. 

      
-돼지띠 
 자신의 마음이 답답하더라도 누구한테 하소연 할 수 없어 혼자서 애태우는 속사정 외기러기 신세다. 부부가 화합해 서로 위로하는 것이 가정을 위하는 길임을 알라. ㄱ, ㅂ, ㅎ 성씨 애정에 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며 새롭게 출발할 때.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