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김현우와 케미에 인기↑… ‘SNS 팔로워 30만명’ #현영커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5.21 01: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 중인 오영주와 김현우가 연일 화제다. 

최근 오영주와 김현우는 ‘하트시그널’에서 ‘현영커플’이란 수식어와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오영주의 SNS 속 일상에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4일 오영주는 자신의 SNS에 “저도 일본에서 본방 사수 중이에요. 다들 재밌게 보세요 #하트시그널시즌2 #휴가중”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휴가를 즐기고 있는 오영주가 담겼다.

오영주 / 오영주 SNS
오영주 / 오영주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요즘 방송 보면서 넘 설렘설렘ㅠㅠ”, “영주언니 팬이에요~ 외모보다 멋진 인성!!”, “현영커플 항상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영주가 출연 중인 ‘하트시그널 시즌2’는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무한 썸을 타고 연예인 패널들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김현우와 오영주는 남다른 케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오영주는 최근 SNS 팔로워가 30만 명에 육박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현영커플’의 편집본과 그들의 서사가 담긴 장면들이 올라오는가 하면, 팬메이드 뮤직비디오 등이 게재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 11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