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럼프 소유 골프리조트에 괴한 난입…총격전으로 범인·경찰관 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미국 트럼프 대통령 소유의 골프장 리조트에서 총격전이 벌어졌다.

지난 18일 새벽 미국 플로리다주 남부 소재의 트럼프 대통령 소유 골프장 리조트에서 한 남성이 트럼프를 성토하며 난입, 로비 카운터에 미국 국기를 펼친 상황에서 경찰과 총격전을 벌였다.

남자는 경찰에 체포됐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밤 1시30분 도랄 카운티에 소재한 트럼프 골프 클럽에서 한 사람이 ‘총을 쏘아대고’ 있다는 신고를 받았다.

이에 도랄 및 인근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 소속 경찰들이 즉시 출동해 이 남자와 실탄 사격을 주고받은 뒤 남자를 제압하고 체포하는 데 성공했다고 도랄 경찰 책임자가 말했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골프 리조트   AP
트럼프 내셔널 도랄 골프 리조트 AP

데이드 경찰서장도 기자회견에서 남자가 트럼프에 관해 소리 질렀으며 “적극적으로 총을 쐈다”고 덧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당시 이 클럽에 있지 않았다. 경찰관이 한 명이 다쳤지만 총상은 아니라고 전해졌다.

또한 범인은 제압되는 과정에서 몇 군데 총에 맞은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가 2012년 매입한 이 ‘트럼프 내셔널 도랄’은 마이애미 공항에서 12㎞ 떨어진 리조트 시설로 100만 평 부지에 4개의 골프 코스와 643실의 숙박 시설이 갖춰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