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월드 트레이드 센터’,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드라마…18일 TV 편성 채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영화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18일 오후 5시 35분부터 채널 스크린에서 방송된다.

‘월드 트레이드 센터’는 지난 2006년 개봉한 올리버 스톤 감독의 작품이다.

니콜라스 케이지, 마이클 페나, 매기 질렌할, 마리아 벨로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4남매를 둔 평범한 가장이자 뉴욕도시를 순찰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뉴욕, 뉴저지의 항만경찰청 경사 존 맥라글린(니콜라스 케이지 분).

그는 갑자기 발생한 뉴욕 시내의 대형 사고 현장에 투입되고, 구조를 위해 투입된 건물은 무너져내리고 만다.

영화 ‘월드 트레이드 센터’ 스틸 / 네이버 영화
영화 ‘월드 트레이드 센터’ 스틸 / 네이버 영화

붕괴 건물의 잔해 속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사람은 맥라글린과 히메노 단 둘뿐. 짙어지는 죽음의 그림자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 의지하며 삶의 희망을 놓지않으려 애쓴다.

영화를 감상한 이들은 유나짱(marc****) “사람들은 서로를 돕는다. 아무런 이유없이...”, dnf7**** “극한상황속에서 피어나는 인간애 경찰,소방관,군인,시민 모두 하나가 됨 감동적이다”등의 다양한 감상평을 남겼다.

영화 ‘월드 트레이드 센터’는 18일 오후 5시 35분부터 채널 스크린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