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준표, 드루킹 옥중편지에 정권까지 비판…“뻔뻔한 정권, 김경수가 갈 곳은 감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드루킹의 옥중편지 소식에 의견을 전했다.

18일 오전 홍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드루킹이 조선일보사에 직접 자백편지를 보낸 것은 그간 검.경이 합작해 이 사건을 은폐해 왔다는 명백한 증거 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김경수가 갈곳은 경남도청이 아니라 감옥이라는 이 사건 초기 나의 지적이 사실로 드러난 지금 과연 특검을 회피할 명분이 민주당에게 있을까요?”라며 앞서 자신이 했던 발언에 한층 더 자신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두손으로 하늘을 가리는 참으로 뻔뻔한 정권입니다”라며 현 정권을 비난하기까지 했다.

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페이스북

조선일보에 따르면 댓글 조작 혐의로 구속된 ‘드루킹’ 김동원씨는 변호인을 통해 A4용지 9장 분량의 서신을 보냈다.

김씨는 해당 편지에서 더불어민주당 경남지사 후보인 김경수 전 의원의 승인을 받고 댓글 조작을 시작했고 검찰이 수사를 축소해 서둘러 종결하려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앞서 여야는 오늘(18일) 본회의를 열어 드루킹 사건과 관련한 특검법안을 처리하기로 합의했다. 그러나 특검팀 규모와 수사 기간 등과 관련해 여야 이견이 좁혀지지 않아 현재 처리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