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18일 금요일(음력 4월4일 경술)…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18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
 미혼 남녀는 혼담이 있다. 순리대로 행하면 행운의 배필이 정해진다. 지나친 자존심은 배필을 놓치는 격이니 신중히 생각하라. 서, 남쪽 사람이 인연인 듯. 5, 6, 12월생 처세에 주의하고, 한길만 택하라.
   
-소띠 
 가족으로 인해 신경 쓸 일이 생기겠다.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고, 음식도 조심하라. 애정은 부드러운 대화와 감촉이 느껴지는 손길을 상대가 원한다. 용기와 박력이 필요하다. ㅂ, ㅊ, ㅇ 성씨 가정에 활력소가 필요하다. 

-범띠
 하고자 하는 일, 진행이 순조롭다.집안에 경사가 있을 운. 집에만 있으면 병들고 짜증 나니 무엇인가 운명에 맞는 일을 하라. 구속되는 것을 지극히 싫어하는 성격이라 가정에 불화가 있을 듯. 3, 5, 9월생 나 자신을 낮춰라.
   
-토끼띠 
 어려운 일이 산적했으니 심신이 피로하고, 짜증만 생긴다. 남이 내 마음 같지 않으니 친하다 해도 너무 믿지 말라. 오히려 본인을 이용할 궁리부터 한다는 것을 알라. 혼자 새로 시작하는 것은 무슨 일이든 동업보다 힘들다.

-용띠
 책임 있게 하고 있으나 뜻대로 되지 않아 고심할 수다. ㄴ, ㅂ, ㅎ 성씨는 자기가 뿌린 씨로 말미암아 책임을 지게 된다. 책임 전가는 불행을 자초하는 일이니 받아들이라. 남의 마음을 알아줘야 자신도 이해를 받는 법이다.

-뱀띠 
 아랫사람을 잘 다스리고 언행에 조심해야 한다. 생각 없이 흘린 말 탓에 큰 봉변을 당할 수 있다. 사람이 무리하게 돈을 따라가는 것보다 돈이 사람을 따라야 자연스러운 법이다. 진실한 지혜를 받아들이라. 서쪽 사람이 도움 줄 듯.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말띠
 변동하자니 뜻대로 안 되고, 돈 쓸 곳이 많아 융통하자니 그것도 잘 안 된다. 현재는 불황 상태라 마음이 답답하겠다. 4, 7, 11월생 애정, 자식 문제를 지혜롭게 대처하라. 애정은 양보할 것.  

-양띠 
 처음에는 인내하고 노력하더라도 끝맺음을 그르치면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간다. 행운은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기회를 포착하라. 2, 8, 12월생 자본이 없다고 여자 돈을 사용하면 조건이 붙는다.  

-원숭이띠 
 무슨 일이든 심사숙고해 결과를 추측해 보고 결정해야 해를 막을 수 있다. 대인 관계에서 방심은 금물이다. 쉽게 생각하고, 쉽게 처리해서는 좋은 일을 기대할 수 없다. 3, 7, 9월생 삶에 노력이 필요할 때.  

-닭띠

 현재 금전 유통이 안 된다고 변동하게 되면 임시방편만 될 뿐 더욱 고전을 면치 못한다. 내달부터는 풀릴 듯하니 인내력이 필요할 때. ㅁ, ㅂ, ㅇ 성씨 내 것 아니면 탐내지 말라. 관재수가 뒤따를 듯.  

-개띠
 남녀 관계에 깊이 빠지지 말라 구설이 생긴다. 분수를 망각한 행동은 가정 파탄은 물론 관재수까지 동반하니 모든 것을 억제하라. 3, 5, 11월생 부부간 대화가 필요하다. 한 사람의 양보는 가정에 웃음꽃을 피운다.  

-돼지띠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는 수다. 본인의 단점은 우물에서 숭늉 찾는 것. 달콤한 남의 말 열 마디를 듣는 것보다 가족의 진실한 충고 한마디가 본인에게 더 이롭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ㅇ, ㅊ, ㅁ 성씨 자기 자신을 지키라.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