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웨이크 미 업’ 트와이스, 日오리콘 1위 ‘4연속 홈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4연속 홈런'을 날렸다. 16일 현지에서 발매한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이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발매 당일 11만 7486포인트를 기록한 전작 '캔디팝(Candy Pop)'을 넘어 일본 진출 한국 걸그룹 중 발매 당일 싱글 최다 판매기록을 또 경신했다"고 자랑했다. 

'웨이크 미 업'은 '도전'이라는 키워드를 삼았다. 포기하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강한 마음을 응원하는 댄스곡이다. 트와이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았다.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고공 행진 중이다. 이미 3번 홈런을 날렸다. 지난해 6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트와이스(TWICE)', 같은 해 10월 일본 첫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올해 2월 2번째 싱글 '캔디 팝' 등 모두 흥행했다.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트와이스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트와이스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올 2월 '제32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신인 가수로는 처음으로 5관왕을 석권했다. 또 현지 데뷔 불과 8개월여 만에 앨범 출고량 100만장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트와이스는 23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유명 패션지 '칸캄(CanCam)' 7월호 전국판과 칸사이 한정판 등 표지 모델을 장식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18~2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포문을 연다. 투어는 같은 달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성 홀로 이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