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성은 ‘심수봉 콘서트 무대 후 인증샷’ 공개 “꿈만 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실력파 신인 가수 유성은이 지난 21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심수봉 콘서트 ‘사계(The four seasons)’에 출연,  심수봉과 듀엣 무대 후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듀엣 무대는 지난해 4월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심수봉의 '비나리'를 부르는 유성은의 모습을 인상적으로 본 심수봉의 제안으로 이뤄지게 됐다.
 
유성은-심수봉 / 뮤직웍스
유성은-심수봉 / 뮤직웍스
유성은은 무대에 오르기 전 “대 선배이신 심수봉 선생님의 무대에 서는 것이 너무 꿈만 같고 영광스러운 자리이다. 선생님 앞이라 너무 떨린다. 이렇게 좋은 무대에 서게 해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 드린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날, 유성은은 순백색의 시스루 블라우스를 입고 심수봉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비나리'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국민가수 심수봉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는 유성은의 매력적인 소울 보이스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특히 심수봉은 무대를 마친 후 유성은을 꼬옥 끌어안아주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냈다.
 
유성은-심수봉 / 뮤직웍스
유성은-심수봉 / 뮤직웍스
무대에서 내려와 찍은 인증샷 속 심수봉과 유성은의 모습은 마치 돈독한 모녀지간처럼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다. SNS에 공개 된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모녀지간이라고 해도 믿겠네”, “단언컨데 유성은, 심수봉이야 말로 완벽한 신,구 조합이다”, “두 분의 온화한 미소가 많이 닮았네요” “두 분 눈 꼬리가 비슷하네요 아름답습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성은은 최근 종영한 소이현, 옥택연 주연의 TVN 드라마 ‘후아유’ OST ‘사랑이 자라서’ 참여에 이어 최지우 주연의 SBS ‘수상한 가정부’ OST 메인테마곡 ‘트와일라잇’을 불러 OST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