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참견’ 최화정-김숙, 연애 대신 먹방 참견…“이거 우리 얘기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최화정-김숙, 두 여자들의 연애의 참견이 아닌 먹방의 참견이 시작된다.

오는 19일 방송을 앞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18회에서는 본격적인 사연을 만나보기 전에 한줄 참견으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한 줄 참견 사연을 보낸 남자는 1년 365일 입으로만 다이어트 중이라고 말하는 여친은 “매일 나 다이어트 할 거야! 안 먹어!”라는 말을 달고 살지만 막상 음식이 나오면 많이 먹은 뒤 말리지 않았다며 짜증을 낸다며 이런 여친 때문에 고민이라고 밝혔다.

사연이 소개되자마자 최화정과 김숙은 뜨끔한 반응을 보이며 “이거 완전 우리 얘기다”라고 격하게 공감을 표한다. 특히 김숙은 “여자친구를 욕하지 마라! 우리도 다이어터들이다”라는 말로 여친을 강력하게 옹호하기도 했다. 이어 최화정 역시 “나는 오늘도 그랬다. 오늘부터 절대 안 먹는다고 다짐해놓고 와서 핫도그 6개를 시켰다”면서 김숙과 함께 핫도그를 한 번에 여러 개 먹어야 하는 이유를 논리적으로 설명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KBS joy ‘연애의 참견’ 영상 캡처
KBS joy ‘연애의 참견’ 영상 캡처

이를 들은 곽정은이 “그건 다이어터가 아니라 푸드 파이터다”라고 팩트 폭격을 날리자 “원래 입으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푸드 파이터를 같이 겸업 한다”며 반박해 한 번 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친구들에게 호구 취급을 당하는 남친으로 인해 같이 도매급으로 무시 받고 있는 여친이 SOS를 청한다. 도를 넘는 남친 친구들의 행동에 프로 참견러들 또한 분노를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더욱 흥미를 자극해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연애대신 먹방에 뛰어든 최화정과 김숙의 참견은 19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