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한보름, 웹예능도 도전…“일본에 필요한 물건 사다드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한보름이 일본으로 떠난다.

지난 16일 한보름은 자신의 SNS에 “#사다드림 #한보름 #장도연 #경리 #어색한영상죄송합니다 사다 드립니다 일본에서만 파는 물건이 꼭 필요한 분! 얘기해주시면 달려가서 사 오겠습니다! 사연보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보름은 웹예능 ‘사다드림’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일본에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사다주겠다”며 사연을 많이 보내달라고 밝혔다.

한보름 / 한보름 SNS
한보름 / 한보름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국에도 있지만 일본이 훨씬 저렴한 건 안되나요?”, “우와 재미있겠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바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보름이 출연을 알린 웹예능 ‘사다드림’은 당신을 위한, 당신에 의한, 맞춤형 구매대행 서비스! 연예계 대표 여행 마니아와 쇼핑 마니아들의 <사다드림> 쇼핑 투어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6월 18일 방송 예정이다. 

한편, 예능에서 활약 중인 한보름은 최근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하 ‘알함브라 궁전’)에 캐스팅이 확정됐다.

투자회사 대표 유진우(현빈 분)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하고, 여주인공 정희주(박신혜 분)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묶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한보름은 극 중 현빈(유진우 역)의 두 번째 아내 고유라 역으로 분한다. 고유라는 유진우가 재혼한 아내이자 셀러브리티다.

KBS2 ‘고백부부’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보름이 선택한 차기작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보름을 비롯해 현빈, 박신혜가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