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X딩고맘, 어린이들과 ‘특급 케미’ 자랑한 틴탑(TEEN TOP)…역시 ‘예능아이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그룹 틴탑이 ‘딩고맘’에 출연하여 어린이들과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지난 16일 ‘딩고맘’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문제있는(?) 어린이 with 틴탑’ 편에서는 어린이들이 내는 문제를 맞혀 신곡 홍보 시간을 확보하는 틴탑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틴탑은 다양한 육아용품의 용도를 맞히고, 아기 띠 미션에서 아기띠를를 무사히 착용하여 어린이들에게 검증받는 시간을 가지는 등 어린이들이 준비한 문제들을 풀면서 신곡을 홍보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해 나갔다.

특히 스피드퀴즈에서는 문제를 내던 어린이가 연이은 정답 스포일러 역할을 하면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마저 당황하게 만든 어린이의 해맑음에 틴탑 멤버들 역시 웃음으로 화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틴탑(TEEN TOP) / TOP미디어
틴탑(TEEN TOP) / TOP미디어

더불어 마지막으로 진행된 노래 맞히기 코너에서는 어린이들이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를 귀엽게 열창하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이에 모든 문제를 맞히며 50초의 홍보 시간을 확보한 틴탑은 신곡 ‘서울밤’에 맞춰 ‘서울지앵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어린이들을 즐겁게 했다. 틴탑의 리더 캡은 마치 홈쇼핑 호스트 같은 홍보 멘트로 유쾌함을 더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틴탑(TEEN TOP)은 이번 새로 발매한 신곡 ‘서울밤’으로 컴백한 후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