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7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쌍둥이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17일 오늘의 운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네이버 오늘의 운세
네이버 오늘의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1.20 ~ 2.18)

노력에 비해 성과가 미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크게 개의치 않는 것이 현명하리라 봅니다. 뜻밖의 수확으로 횡재하는 날이 있는가 하면 못 미치는 결과에 실망스러운 날도 있기 마련이지요. 당신의 노력을 경제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좀 더 신중한 일 처리가 필요합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보다는 조금 거리가 있는 사람에게서 조언을 듣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02/19 ~ 03/20)

만족스러운 하루가 기대됩니다. 성공운이 당신을 따르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규모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본래 소박한 성품을 가진 당신이므로 크고 화려한 규모보다는 내실을 기하는 까닭일 것입니다. 지나친 욕심을 경계하는 것, 이것이 당신의 소박한 행복의 비결일 것입니다. 직접적으로 재물이 들어오지는 않겠지만, 물건이나 맛있는 음식을 대접 받을 수 있겠습니다.

양자리(3.21 ~ 4.19)

뜻밖의 난관에 부딪혀 해결점을 모색하는 가운데 금새 시간이 지날 것입니다. 그러나 그로 인해 자신을 찬찬히 돌아보는 계기가 마련되리라 봅니다. 기쁨이든 고난이든 운명이 내리는 삶에는 필요 없이 주어지는 시간은 없습니다. 다소 어려움이 있다 하더라도 도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하늘은 인간이 헤쳐갈 수 없는 시련을 내리지는 않습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건강을 위하여 산책이라고 하는 게 좋겠습니다.

황소자리(4.20 ~ 5.20)

당신과 반대되는 소수의 의견도 존중하고, 그들의 권리를 지켜주려고 한다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많은 인망과 더불어 지혜로운 정신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대중의 의견에 동조하기보다 소수의 사람의 의견을 지키고, 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오늘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준 당신의 적극성과 열정은 오랜 시간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5.21 ~ 6.21)

선행을 베푸는 일은 특별한 계기가 주어질 때가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지금 당신 주변의 사람을 배려하고, 힘들어 하는 마음을 위안하는 것 역시 선행이라고 할 수 있죠. 아주 약간의 여유로도 얼마든지 당신은 사람을 배려할 수 있습니다. 행복을 멀리서 찾으려 하지 마세요. 바로 당신의 주변에서 지금도 당신을 행복하게 하고 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답니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 못할 뿐이죠. 큰 것만을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죠.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생각하세요.

게자리(6.22 ~ 7.22)

당장의 어려움에 좌절하지 않는 의지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당신이 꿋꿋하게 이 하루를 보낸다면 그에 걸 맞는 성과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운명은 자율적 의지를 최대한 존중합니다. 때문에 그 결과에 따라 때로는 선물을 안겨 주기도 하고, 책임을 묻기도 한답니다. 용기를 잃는다는 것은 패배를 의미 한답니다. 모든 덕 중에 가장 강하고 고결하고 자랑스러운 것은 바로 용기 입니다. 용기를 내십시오. 걱정할 필요가 없는 하루 입니다.

사자자리(7.23 ~ 8.22)

오늘은 물건을 사고 팔기 좋은 날이에요. 이런 저런 매매, 매수를 하다 보면 더 큰 기회가 올 것이니 시세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의외로 목돈을 얻을 수 있는 확률도 없지는 않겠군요. 재물의 흐름이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활발하게 움직이세요. 가까운 곳에서 재운을 찾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처녀자리(8.23 ~ 9.23)

제안이 들어오거나 약속이 잡혔는데 미처 준비가 덜되어 이런저런 핑계로 미루게 되네요. 하지만 당당하게 맞닥뜨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최선을 다한 후 결과에 승복하는 것은 아름다운 미덕 아닐까요? 오후 늦게 서야 사막에서 물을 만난 듯 일이 순조롭게 풀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끝까지 용기를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삶의 자세가 중요함을 다시 한 번 절감할 것입니다.

천칭자리(9.24 ~ 10.22)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실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친구나 동료 사이를 비롯한 인간 관계에는 의리가 우선이니 잘잘못을 너무 따지지 말고 두리뭉실 슬쩍 넘기는 지혜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지나치게 이익을 다투면 보기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기 마련이지요. 누구라도 맞대고 싸우기보다 적당히 양보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상대방을 압도적으로 눌러 이긴다고 해도 당신에게 이로울 것은 결코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전갈자리 (10.23 ~ 11.22)

오늘은 강한 의지와 인내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한 때 곤란이 예상되지만 의지가 확고하다면 거뜬히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고난은 그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에게는 군림하지만 그에 대항하는 사람에게는 한발 물러서는 법이니까요. 강한 의지력을 키우는 확실한 방법은 자기절제이며 긍정적인 자기 암시 입니다. 힘이 드는 순간, 파이팅! 을 한 번 외쳐 보세요. 절대 넘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낚싯대를 던져놓고 준비하고 있으면 됩니다. 오늘의 곤란 뒤에 곧 희망의 물고기가 당신의 준비된 낚싯대를 물을 테니까요.

사수자리(11.23 ~ 12.24)

부단한 노력이 요구되는 하루가 예상됩니다. 다소 힘들겠지만 당신이 수고한 만큼 응분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부딪히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비록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이것이 미래의 당신에게 좋은 약이 될 것입니다. 운명의 신은 당신의 인내가 결코 헛되이 되도록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인내라는 것은 당신이 기회를 얻기 위한 한가지 기술이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12.25 ~ 1.19)

이 별자리는 의외로 포부가 큰 별자리 입니다. 기회는 준비 없이는 오지 않는 법이지요. 하지만 이미 준비가 되어 있는 당신입니다. 오늘, 누군가 혹은 무엇인가가 당신에게 솔깃한 제안을 하거나 뜻밖의 손을 내밀어 올 것입니다. 준비된 당신은 그 내민 손을 잡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배짱을 부려도 되는 하루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