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유한국당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자유한국당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는 16일 오후 서면로터리 아이온시티 19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은 종전 정치인 위주로 진행되던 개소식과는 달리 20대 청년과 40대 주부, 50대 소상공인 등 시민들이 부산발전을 위한 제안에 나서고 서 후보는 민생 현실을 경청하는 시민소통의 장으로 진행됐다.

40대 주부 박정은씨는 “부산시민들은 신공항 같은 대규모 건설 공약보다 여성과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를 더 바라고 있다”며 “여성과 아이들이 우선이라는 서병수 후보의 ‘여성부시장’도입 공약에 깊은 감명을 받아 개소식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자유한국당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뉴시스
자유한국당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뉴시스

 
이날 개소식에는 자유한국당 이헌승 부산시당위원장을 비롯해 김무성 의원 등 부산지역 국회의원들과 당협위원장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2030 월드엑스포 국가사업 승인’및 ‘김해신공항 건립’등 부산의 미래를 위해 지난 4년간 부산의 체질을 바꿔 온 서병수 후보를 적극적 지원키로 했다.

서병수 후보는 개소식에서 “활기찬 부산경제,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목표로 두는 한편 엄마와 아이가 안전하고 미세먼지 없는 쾌적한 도시를 만들 것”이며 “다복동 사업을 중심으로 부산시민이라면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복지정책을 펼치겠다”고 출마의 각오를 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