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동욱의 그녀’ 수지, 과거 이상형 언급 재조명해보니…“내 이상형은 강동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수지, 이동욱 커플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과거 수지의 이상형 언급이 재조명되고 있다.

수지는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이상형 월드컵을 시작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김수현과 송중기 중 송중기를 선택했고, 송중기와 이제훈 중에서는 이제훈, 강동원과 정우성 중에서는 강동원을 선택했다.

마지막 결승에서는 강동원과 이제훈 이름이 나오자 수지는 망설임 없이 강동원을 선택해 이목을 끌었다.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강동원을 최종선택한 이유를 MC들이 묻자 수지는 “정말 좋다. 그냥 좋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최종 이상형으로 꼽은 강동원에게 “선배님 건강 잘 관리하시고 제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수줍은 영상편지를 남겼다.

한편, 수지는 배우 이동욱과의 열애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배가본드’ 출연을 제안받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