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이나는 클라스’ 모델 한현민, “평소 역사 수업 가장 좋아해”…의지 ‘활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현재 고등학생인 모델 한현민이 ‘차이나는 클라스’에 찾아와 학구열을 불태웠다.

16일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여주대 세종리더십연구소 박현모 교수가 ‘2018년에도 소환하고 싶은 군주, 세종’을 주제로 확생들과 문담을 나눴다.

최근 박 교수가 강연을 펼친 녹화에서 2017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에 뽑힌 모델 한현민이 게스트로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현재 고등학생인 모델 한현민은 “평소 역사 수업을 가장 좋아한다. 오늘 학교에서 들을 수 없는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좋다”라며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또한 이날 한현민은 모델 선배인 홍진경과 함께 모델 워킹을 선보여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있습니다’ 방송캡처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있습니다’ 방송캡처

한현민은 “평소 ‘모델계의 조상님’인 홍진경을 정말 뵙고 싶었다”고 말해 홍진경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있습니다’ 방송캡처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있습니다’ 방송캡처

이날 수업에서 오상진은 박현모 교수에게 “정조와 세종, 누가 더 위대한 왕일까”라고 물었고 이에 박 교수는 정조 임금에 대한 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한 바 있어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됐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