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름철 필수 제품 ‘제습기’,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제습기 고르는 요령 꿀팁 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으로 꼽히는 제습기가 관심을 끌고 있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한 ‘제습기’는 여름철 필수 가전이다.

이 제습기를 잘 고르는 방법이 시선을 집중 시켰다.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제습기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출연한 가전매장 마케터 권혁대는 “제습기를 선택할 땐 용량 그리고 사용장소를 고려해야한다”며 “우선 용량은 집 평수의 절반 정도가 적당하다. 예를 들어 30평이면 15L가 적당하다”고 말했다.

TV조선 ‘만물상’ 방송캡처
TV조선 ‘만물상’ 방송캡처

이어 쇼핑호스트 이고운영은 제습기를 싸게 사는 요령에 대해 “의외로 제습기는 만드는 회사는 같은데 상표만 다르게 출시하는 경우가 있다”고 말하면서 “무조건 비싼 게 좋은 거다 라고 생각하지 말고 제조원, 용량 등을 꼼꼼히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TV조선 ‘만물상’ 방송캡처
TV조선 ‘만물상’ 방송캡처

또 “에어컨 제습기능과 제습기와 차이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권혁대 마케터는 “제습기가 제습 효율이 훨씬 더 높다”고 말했다.

덧붙여서 “제습기능을 따졌을 땐 제습기가 낫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