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도 인간이니’ 공승연,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으로 변신…‘인생 캐릭터’ 탄생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너도 인간이니’ 공승연이 화려한 변신을 예고했다.

16일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측은 공승연이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 강소봉 역을 맡아 남신Ⅲ의 곁을 지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간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공승연.

작품마다 성장하며 대세 청춘 배우로 떠오른 그녀는 ‘너도 인간이니’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남신Ⅲ와 친구, 그리고 그 이상의 로보맨스(Robot+Romance)를 선보이는 과정에서 마음을 표현하고 적극적으로 그를 지키며 가슴 뛰는 설렘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기 때문. 

KBS ‘너도 인간이니’ / 몬스터유니온 제공
KBS2 ‘너도 인간이니’ / 몬스터유니온 제공

관계자는 “공승연이 연기한 소봉은 로봇 남신Ⅲ와 인간 남신, 두 캐릭터 모두와 마주하는 인물이다. 해석하고 연기하기 어려운 캐릭터일 수도 있지만, 철저한 준비로 인간 세상에 뛰어든 남신Ⅲ를 끝까지 지키려는 씩씩하고 의리 있는 모습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안정감 있게 소화했다”라고 전해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기대감을 높였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6월 4일 월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