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박우진-안형섭-사무엘, ‘겟어글리’ 무대 벌써 1년…‘프로듀스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겟어글리’ 무대가 벌써 1년이 다 됐다.
 
과거 엠넷은 ‘프로듀스101 시즌2’ “[단독/7회] ′또 보고 싶다′ 남성미 뿜뿜ㅣJason Derulo ♬Get Ugly @포지션 평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날짜가 2017년 5월 20일.(방송 일자는 5월 19일) 지금으로부터 약 1년 전이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네이버 티비캐스트 방송 캡처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네이버 티비캐스트 방송 캡처

 
이 영상은 2018년 5월 현재 조회수 146만을 기록 중이다. 좋아요는 3만 1천, 댓글은 12000개가 달려 있다.
 
이 ‘겟어글리’ 무대에 참여했던 연습생은 박지훈, 강다니엘, 박우진, 옹성우, 안형섭, 사무엘(당시 김사무엘)이다.
 
이 여섯 명 중에 무려 네 명이 현재 워너원으로 선발됐다. 특히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최종 1,  2위에 랭크됐다.
 
이 ‘겟어글리’ 팀이 얼마나 실력이 있는 팀이었고 화제성이 있는 팀이었는지 새삼 알 수 있는 부분.
 
탈락자인 사무엘도 근 1년 사이 솔로가수로서 꾸준히 활동 중이며 안형섭은 같은 소속사 이의웅과 함께 형섭x의웅이라는 그룹으로 활동 중.
 

특히 사무엘은 작년에 기자들 대상으로 데뷔 앨범 쇼케이스를 진행할 당시 마지막에 ‘겟어글리’ 무대를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 그만큼 당시 ‘겟어글리’ 무대의 파급력이 대단했다는 이야기.
 
이에 며칠 뒤인 5월 19일이 되면 각 아이돌들의 팬들은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를 회상하며 향수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