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구여신’ 박서휘, SPOTV 아나운서에서 GCBL 대표 아나운서로 발탁…‘화제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프로 입단을 위해 도전하는 GCBL이 박서휘 SPOTV 아나운서를 발탁해 화제가 됐다.

오는 15일 GCBL(경기도챌린지리그)은 박서휘 아나운서를 GCBL의 대표 아나운서로 발탁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고려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한 박서휘 아나운서는 현재 SPOTV에서 KBO리그 아나운서를 맡고 있으며, 사회인야구에서도 2루수로 뛰고 있을 만큼 야구에 대한 열정이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GCBL 김준수 사무국장은 “박서휘 아나운서의 야구에 대한 순수한 열정이 KBO리그 프로입단을 희망하는 우리 선수들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며 “GCBL 선수와 리그 홍보를 위해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서휘 / 스포츠투아이
박서휘 / 스포츠투아이

이에 박서휘 아나운서는 현재 더그아웃 매거진의 에디터로도 활약 중이며 2016년 수원kt위즈파크에서 시구를 할 때 본인이 좋아하는 크레이그 킴브럴의 투구폼을 흉내 내어 많은 야구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박서휘 아나운서는 “워낙 야구를 좋아하는 제가 GCBL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성남 블루팬더스를 비롯한 독립야구단들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 선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겸손하게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