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미네 반찬’ 김수미, 맛-노하우-음식 이야기 모두 담긴 알찬 밥상의 ‘화룡점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대한민국 연예계 소문난 손맛의 대가, 배우 김수미가 60년 경력의 반찬 노하우를 공개한다.

다음달 6일 첫방송되는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됨으로써 잠시 잊혀졌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전무후무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에 ‘밥심’으로 사는 대한민국 어머니의 대명사, 김수미가 한국 고유의 반찬 문화 이야기와 노하우를 전파할 전령사로 나선다.

평소 뛰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김수미는 함께 작업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손수 도시락을 만들어 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바쁜 생활에 쫓겨 끼니를 거르는 사람들’에게 한 끼 밥상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김수미 표 반찬 비결’을 아낌없이 공개하며 ‘정성 가득한 어머니의 손맛’을 전할 계획이다.

CJ E&M
김수미 / CJ E&M

김수미 표 반찬 노하우를 대한민국 요리계에 정평이 나 있는 스타 셰프들이 전수 받는다. 중식의 대가 여경래, 셰프테이너 최현석, 국내 유일 불가리아 셰프 미카엘 아쉬미노프 등이 김수미 집안 대대로 내려온 손맛을 배우기로 해 눈길을 끌었다.

더울어 스타 셰프들은 자신의 전문 분야와 결합한 특색 있는 반찬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과연 정갈하면서 맛깔스러운 김수미의 반찬과 셰프들의 새로운 반찬들이 대한민국 반찬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수미네 반찬’을 연출하는 문태주PD는 “하얀 쌀밥에 소박하고 정갈한 반찬만으로도 배가 부르고,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많은 분들께 알리고 싶다. 스타 셰프들의 솜씨와 김수미의 손맛이 만났을 때 생기는 시너지 효과도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김수미가 60년 경력의 반찬 노하우는 tvN ‘수미네 반찬’은 6월 6일 (수) 저녁 8시 10분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