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만물상’ 특급 다이어트 식단, 수육 부추 무침 레시피 공개…‘관심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소개된 수육부추무침 레시피가 화제다.

지난 10일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다이어트 특집’으로 특급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됐다.

해당 식단은 배불리 고기를 먹고도 살을 뺄 수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기름기 제로! 누린내 없이 야들야들한 수육 부추 무침 레시피가 공개됐다.

먼저 재료는 무, 마늘, 대파, 돼지고기 앞다리살, 각종 양념 등이다.

먼저 기름기가 적은 돼지고기 앞다리살은 3CM크기로 잘라준다.

‘만물상’ 방송캡쳐
‘만물상’ 방송캡쳐

무는1cm 두께로 썰어 냄비 바닥에 깔고 대파1대, 생강1대, 마늘 10대, 양파 2개를 썰어 넣어준다.

비법재료는 토마토다. 토마토는 돼지고기의 연육작용은 물론 식감과 담백한 맛을 더해주는 것.

또한 기름을 흡수하는 능력이 탁월한 식이섬유가 많아 체내의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토마토 2개를 추가로 썰어 넣어주고 썰어놓은 돼지고기 앞다리 살은 맨 위에 넣는다.

고기에 됀장 1큰술, 소주2큰술, 새우젓 1큰술을 넣고 새우젓을 넣으면 된다.

합쳐진 재료들을 끓여주면 되는데 여기서 뚜껑을 닫고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저수분 조리법으로 토마토, 무, 양파의 수분이 나와 맛을 더해준다.

다익은 수육은 건져서 결대로 썰어주고 양념된 부추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