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종신, 17일 ‘월간 윤종신’ 5월호 공개…‘설렘+청량’ 콘셉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월간 윤정신’ 5월호가 공개된다.

15일 미스틱에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5월호 ‘Frame(프레임)’이 17일 정오에 공개된다. 

‘Frame’은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하는 설렘의 감정을 그린 시티팝(City Pop) 장르로, 윤종신이 작사하고, 윤종신, 송성경이 작곡했다. 

윤종신은 꿈꾸던 사람을 발견했을 때 그 사람만이 손에 잡힐 듯 입체로 보이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시력이 안 좋은 사람이 제 눈에 딱 알맞은 안경을 썼을 때 경험할 수 있을 법한 선명하고 명쾌한 기분과 포개었다. 

‘월간 윤종신’ 5월 호/ 미스틱 ENT
‘월간 윤종신’ 5월 호/ 미스틱 ENT

윤종신이 15일에 공개한 5월호 가사 일부를 보면 화자는 그대만이 초점이 맞는 것처럼, 요즘 나는 그대를 볼 때만 집중할 수 있다고 고백한다. 

윤종신은 “요즘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있어 사람들이 흘러가는 듯한 기분이 들 때가 있다. 주변의 모든 것들을 한순간에 흑백으로 만들어버리는 듯한 그런 매력적인 사람을 만난 게 언제였던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며 “누군가에게 반하는 순간의 마음과 기분이 어떤 것인지 곰곰이 되짚어보면서 노래를 만들어봤다”고 설명했다. 

윤종신은 오는 6월 2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여름 콘서트 ‘Shape Of Water (셰이프 오브 워터)’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