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티켓,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마지막 티켓 오픈…‘할인 정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인터파크티켓에서 뮤지컬 ‘마마돈크라이’의 마지막 티켓을 오픈했다.

오늘(15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에서는 뮤지컬 ‘마마돈크라이’의 마지막 티켓이 오픈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돈크라이’는 사랑을 얻는 일에 번번이 실패하던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가 마성의 매력을 지닌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임머신을 통해 과거로 간 천재 물리학자와 루마니아에서 만난 불멸의 삶을 사는 뱀파이어라는 좀처럼 무대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캐릭터 설정과 스토리, 작품 특유의 키치한 분위기와 중독성 강한 록 넘버가 더해진 ‘마마돈크라이’는 여느 작품과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지녔다. 

현재 ‘마마돈크라이’는 평일 오후 8시(월요일 공연 없음, 수요일 낮공연 오후 3시), 주말·공휴일 오후 2시, 6시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되고 있다. R석은 6만 원, S석은 4만 원이다.

‘마마돈크라이’ 캐스팅 캘린더 / 클립서비스
‘마마돈크라이’ 캐스팅 캘린더 / 클립서비스
‘마마돈크라이’ 할인 정보 / 인터파크티켓
‘마마돈크라이’ 할인 정보 / 클립서비스

15일부터 21일까지 예매자는 6월 19일부터 7월 15일 공연에 한해 마지막 조기예매 할인 20%(1인 4매)가 적용된다.

2013년·2015년·2016년·2018년 ‘마마돈크라이’ 유료 티켓 소지자는 재관람 할인 30%(1인 2매)를 받을 수 있다.

헌혈증 현장 기부시 뱀파이어 할인 40%(1인 2매)를 받을 수 있으며, 수요일 오후 3시 공연은 마티네 할인 30%(1인 4매)가 적용된다.

중·고등학생은 본인 한정 30% 할인이 가능하다.

프로페서V 역에는 송용진, 조형균, 허규, 하경, 송유택, 정욱진이, 드라큘라 백작 역에는 김찬호, 이충주, 장지후, 이승헌, 고훈정, 윤소호, 박영수가 캐스팅됐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