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심진화, 엄청난 식사량에도 여전한 ‘꽃미모’…‘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심진화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외모가 눈길을 끈다. 

15일 심진화는 자신의 SNS에 “#마녀김밥삼각지점 #일끝나고 #먹는#꿀맛식사#마녀김밥#고추김밥 #교리김밥 #마녀떡볶이 #마녀라면#행복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음식을 앞에 둔 채 미소 짓고 있다.

특히 그는 물오른 비주얼로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은 “맛있어 보여요~~~턱선도 좀 더 갸름해지신거 같아용 짱짱!”, “앗 오늘 점심은 마녀김밥 먹어야겠다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심진화는 약 20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해 이목을 모았다.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자 심진화는 자신의 SNS에 비법을 밝혔다.

심진화 /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 / 심진화 인스타그램

그는 “우선 스트레칭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15분 합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51분에서 61분을 유산소를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줌바댄스를 검색한 후 하기 쉬우면서 즐거운걸 골라서 하구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어트 보조제 얘길 많이 하시는데. 저도 먹고 있습니다. 살이 더이상 안빠지던 어느날 다이어트 보조제를 만나게 되었고 12월부터 지금까지 네달째 먹고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