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든-윤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 선보여…‘절친 케미 빛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든이 월간 프로젝트의 첫 번째 콜라보 주인공 윤하와 환상의 절친 케미를 발산했다.

15일 KQ엔터테인먼트는 이든이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 첫 번째 신곡 ‘Lazy Love(레이지 러브)’를 공개한 가운데 윤하와 발매 기념 네이버 V라이브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이든은 발매 10분 전, 월간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선 윤하와 만나 신곡 ‘Lazy Love’ 소개와 깜짝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든과 윤하는 실제 친구다운 티격태격 절친 케미를 과시한 것은 물론, 젠가를 이용한 Q&A 게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재미를 더했다.

이어 이든과 윤하는 듀엣곡을 함께 하게 된 계기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편안하게 이야기하며 실시간 댓글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이든, 윤하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든, 윤하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든과 윤하는 듀엣곡 ‘Lazy Love’ 음원이 정식 공개된 직후 “음색 천재”, “믿고 듣는 이든과 윤하”, “이 조합 꿀조합”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호평을 낳고 있다.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는 탁월한 송라이팅 및 프로듀싱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매력을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달 신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신곡 ‘Lazy Love’는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나른한 오후 서로의 사랑을 느끼며 늘어져 있는 연인을 묘사했다. 

이든이 전체 프로듀싱은 물론, 보컬에도 직접 참여했으며, 독보적인 음색의 실력파 뮤지션 윤하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이든의 한층 더 다양해진 음악적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