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불어민주당 이용섭 광주시장후보, 훈훈한 생일파티 현장 공개…‘소통의 왕’

  • 한수형 기자
  • 승인 2018.05.15 11: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형 기자] 이용섭 예비후보는사무소 직원의 소소한 생일파티를 준비해 감동을 전했다.

지난 12일 이용섭 후보는 자신의 SNS에 “생일 축하합니다! 오랫동안 함께해 이제는 가족같은 직원이 #오늘 #생일을 맞았습니다. 마음 따뜻하고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저와 함께 해주고 있는데 미리 알지 못해 조촐하게 #케이크 하나로 #축하 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늘 이렇게 저를 도와주시고 지켜주신 분들 덕분에 오늘의 이용섭이 있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자신의 사무실 직원의 생일케이크를 준비해 초에 불을 붙이고 축하를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촛불 점화가 끝난 이후 직원에게 포옹을 해주며, 따듯한 마음을 전달해 감동을 선사했다.

이용섭 인스타그램
이용섭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광주시민 모두 한 가족입니다~“, “맞아요..후보님뒤에서 보이지않게 헌신하시는 그분들이 함께하기에 후보님도 빛이나시는거지요“, “저는 늘 응원하고 있어요~~“, “항상 후보님 응원댓글 달앗엇는데 오늘만큼은 그분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

한편, 이용섭 광주시장 에비후보는 시민 불편사항을 온라인으로 접수받아 해결하는 ‘광주행복 1번가’ 플랫폼을 운영을 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이용섭 후보는 지난 9일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시민들로부터 직접 접수받아 해결해드리기 위해 ‘광주행복 1번가’를 개통하게 됐다”며 “광주시장에 당선되면 취임 100일 이내에 해법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