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커버브라더스’ 유세윤X조세호X이진호X블락비 피오, 일명 ‘예능 어벤져스’…6월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구독자 꾸욱 프로젝트 XtvN ‘커버브라더스’는 “갓띵작(갓명작)을 커버하라”는 테마 아래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몰고 온 유명 영상이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영상을 출연자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첫방송 된다. 

출연자들이 완성한 커버 영상은 ‘커버브라더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되어 조회수와 댓글을 통해 시청자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과 모바일로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하는 XtvN 채널 주타겟 1539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것. 콘텐츠 제작 과정이 TV로 방영되면서 온라인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여기에 ‘예능 어벤져스’로 불리는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블락비 피오가 ‘커버브라더스’ 출연을 확정지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유세윤은 평소에도 '오늘만 사는 유세윤'이라는 담력훈련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 선보이며 500만뷰를 달성하는 등 대중과 소통하면서 큰 웃음을 선사해왔다. 네 사람은 직접 '핫'한 영상을 선택하고 이를 본인의 색깔로 커버한 4인 4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세윤-조세호-이진호-블락비 피오 / XtvN ‘커버브라더스’
유세윤-조세호-블락비 피오-이진호 / XtvN ‘커버브라더스’

이들의 영상은 방송 전부터 ‘커버브라더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과연 이들의 손 안에서 탄생하는 커버 콘텐츠는 어떤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각자 뛰어난 예능감을 가지고 있는 네 출연자가 ‘커버브라더스’에서 처음 만나 펼칠 케미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 세계의 핫하고 재밌는 영상이 ‘예능 어벤져스’ 4인의 시선으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은 오는 6월 XtvN ‘커버브라더스’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