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라이언 레이놀즈, 유니콘 가면쓰고 등장해…‘형이 왜 거기서 나와’? #데드풀2 #데드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복면가왕’에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가 등장해 온 국민들을 깜짝 놀래켰다.

지난 13일에 방영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MC김성주의 안내 멘트나 소개 없이 깜짝 특별무대로 진행된 게스트의 무대로 출연진들과 패널의 방청객들은 어리둥절했다.

그러나 곧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하는 한 게스트는 심상치 않는 비주얼로 무대를 압도했다.

무대가 시작되고 뮤지컬 ‘애니(Annie)’ OST 노래인 Tomorrow를 열창하며, 따듯하고 친근한 목소리로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며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뽐내 무대에 빠져들게 했다.

한편, 무대가 끝난 이후 유니콘에 대해 각종 추측이 나온 가운데 김구라는 혹시 트럼프가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어 신봉선은 뒤쪽 방청객에서는 샘 오취리 같다며, 혹시 한국말 할 줄 아냐고 심문을 하기도 했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반면, 유니콘의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한 그는 바로 ‘데드풀2’ 할리우드의 최강악동 라이언 레이놀즈였다.

이에 출연진들과 패널들은 기절초풍으로 깜짝 놀라며, 엄청난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비명소리가 난무하고 심상치 않은 반응으로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어져 식지 않는 열기로 방송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공개 이후 라이언 레놀즈는 특유의 재치로 패널들과 출연진들을 쥐락펴락하며, 거침없는 입답을 자랑해 오프닝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