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고’ 하성운, 윤지성-황민현 고민하다가 이대휘 선택 “임자있는 사람을 잘못 건드렸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워너원Go:X-Con’에서 워너원 멤버들이 마지막 데이트를 즐긴 후에 선택한 상대를 공개를 했다.
 
14일 방송하는 Mnet‘워너원GO:X-Con’에서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라이관린, 옹성우, 박우진,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유닛매칭 마지막 데이트를 하고 자신이 선택한 상대를 밝혔다.

 

Mnet‘워너원고:X-Con’방송캡처
Mnet‘워너원고:X-Con’방송캡처

 

워너원 멤버들은 각자가 선택한 멤버의 사진을 공개했고 서로 다른 사람을 선택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성운은 처음에 윤지성 그리고 두번째로 황민현을 선택했으나 마지막 데이트에서 이대휘로 바꾸게 됐다.
 
하지만 이대휘는 배진영을 선택했고 “임자있는 사람을 잘못 건드렸어”라고 말하며 씁쓸하게 돌아서는 모습을 보였다. 
 

또 마지막으로 강다니엘, 김재환 그리고 박지훈, 배진영이 두 커플이 탄생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net‘워너원GO:X-Con’는 월요일 밤 8시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