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 뜬다’ 먹방퍼레이드, 번데기부터 잡채까지…글로벌 엄마들의 ‘남다른 식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4개국 글로벌 엄마들의 기상천외한 ‘한식 먹방’이 펼쳐졌다.

15일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가나, 이탈리아, 독일, 캐나다에서 찾아온 글로벌 엄마들의 좌충우돌 국내 패키지여행 2탄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샘오취리, 다니엘, 알베르토, 기욤과 네 사람의 어머니는 경주에서 본격적인 국내 여행을 즐기기 시작했다. 4개국 엄마들은 식사는 물론 한국의 전통적인 간식까지 빠짐없이 챙겨 먹으며 ‘먹방 여행’에 나섰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방송 캡처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방송 캡처

특히 알베르토의 엄마는 한국 사람도 흔히 도전하기 힘들다는 번데기 먹기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번데기의 생소한 비주얼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음미하기 시작한 알베르토 엄마를 본 김용만 외 3명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지난주 ‘휴게소 먹방’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밥 잘 먹는 가나누나’ 샘오취리 엄마의 한식 사랑도 계속됐다.

첫 등장부터 “잡췌(?)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던 그는 패키지여행 내내 식사 시간마다 오매불망 ‘잡채’를 찾아 웃음을 자아냈다. 
  

4개국 글로벌 어머니들의 ‘한식 먹방’은 15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