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무엘(Samuel), 웹드라마 ‘복수노트 시즌2’ 주연 발탁…데뷔 후 ‘첫 연기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솔로 아티스트 사무엘(Samuel)이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한다.

14일 소속사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사무엘이 웹드라마 ‘복수노트 시즌2’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사무엘은 ‘복수노트2’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 도전에 나선다.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사무엘이 드라마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 중 사무엘이 맡은 배역 로빈은 여주인공 오지나(안서현 분), 또 다른 남주인공 제이(지민혁 분)와 삼각 로맨스 관계에 놓이는 남자 주인공으로, 반항아 기질이 다분한 차갑고 시크한 성격의 소유자다.

사무엘(Samuel)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무엘(Samuel)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무엘이 출연을 확정 지은 ‘복수노트2’는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지는 복수노트 앱으로 자신을 억누르는 현실을 극복하고 첫사랑을 만나는 과정을 그리는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이다. 

지난해 방영된 시즌1은 11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현재 방송 편성을 조율 중인 ‘복수노트 시즌2’는 올 여름방학 방영을 목표로 촬영에 돌입한다.

한편, 사무엘은 이달 말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Mnet ‘고등래퍼 시즌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로한이 신곡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