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툰 ‘소녀의 세계’, 당구장 위기의 상황에서 나리 일행을 구해준 의외의 인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네이버 월요웹툰 ‘소녀의 세계’가 흥미진진한 전개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지난 13일 밤 공개된 ‘소녀의 세계’ 143화 ‘나리와 어벤져스들 (2)’에서는 옛 친구 양미정을 구하러 당구장에 입성한 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처음에는 미정이를 잘 구해나오려는 듯 했으나, 끝까지 협박을 일삼는 미정이의 구남친 권상훈 때문에 난관이 있었던 상황.

권상훈의 양아치 일행으로 인해 상태는 더더욱 악화되는 중이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종 우두머리인 권상훈 일행의 ‘형님’까지 등장하고 나리 일행은 더더욱 곤경에 처하는 가 싶어진다.

‘소녀의 세계’
네이버 월요웹툰 ‘소녀의 세계’

하지만 반전으로 그 ‘형님’은 매우 의외의 인물이었던 것.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나리 인맥 짱짱”, “동네 최고 맛있는 빵집 딸의 위엄”, “이래서 착하게 살아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 월요웹툰 ‘소녀의 세계’는 나리와 친구들의 우정을 그린 학원물로 매주 월요일 연재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