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진혁(Choi Jin Hyuk), 日 단독 팬미팅 '천여명 열광' 新한류스타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최진혁(Choi Jin Hyuk)이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진혁(Choi Jin Hyuk)은 지난 15일 도쿄 요미우리홀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 일본 팬들을 열광시키며 팬미팅을 성황리 마친 것.
 
최진혁(Choi Jin Hyuk) / (c)韓流ぴあ(한류피아)
최진혁(Choi Jin Hyuk) / (c)韓流ぴあ(한류피아)
그동안 최진혁(Choi Jin Hyuk)이 출연했던 드라마 '파스타', '판다양과 고슴도치' 등이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新한류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매력적인 재벌 연하남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1'은 일본 지상파 방송인 TBS에서 방영, 대박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에 최진혁(Choi Jin Hyuk)에 대한 일본 팬들의 관심과 사랑이 나날이 높아져 이번 팬미팅이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최진혁(Choi Jin Hyuk)은 팬들이 뽑은 베스트 작품과 명장면 등 그가 출연했던 다양한 작품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가 하면, 드라마 '구가의 서' OST에 직접 참여할 만큼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구가의 서' OST '잘 있나요'와 '히토미오 토지테(눈을 감고서)', '스토리' 등을 열창해 현장을 찾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 팬미팅에 참석한 팬들 중 두 명을 뽑아 무대에서 함께 듀엣곡을 부르고, 포토북 소개, 선물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했으며, 팬미팅 직후 천여명의 팬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기념선물을 전달해 팬들을 더욱 감동케 했다.
 
최진혁(Choi Jin Hyuk) / (c)韓流ぴあ(한류피아)
최진혁(Choi Jin Hyuk) / (c)韓流ぴあ(한류피아)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일본 관계자는 "최진혁(Choi Jin Hyuk)은 이미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 신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특별한 프로모션이 없었음에도 천 여명의 팬들이 모여 일본 내 최진혁(Choi Jin Hyuk)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면서 "훌륭한 외모와 매력적인 보이스, 뛰어난 가창력까지 겸비한 최진혁(Choi Jin Hyuk)의 모습에 팬미팅에 참여한 팬들 모두 크게 열광하며 즐거워했다. 일본 내 최진혁(Choi Jin Hyuk)의 인기는 점점 더 높아질 것이다." 고 전했다.
 
팬미팅을 마친 최진혁(Choi Jin Hyuk)은 "일본에서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계시다는 걸 느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다. 곧 '구가의 서'가 방송된다고 하는 데 일본 팬들에게도 좋은 작품으로 전해졌으면 좋겠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감사하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월령앓이'를 낳으며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은 드라마 '구가의 서'가 오는 9월 28일부터 일본 KN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어 일본 내 최진혁(Choi Jin Hyuk)의 인기는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최진혁(Choi Jin Hyuk)은 2014년 개봉예정인 영화 '신의 한 수'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고 있으며, 10월 9일 첫 방송 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대한민국 최고 그룹의 상속자 김원 역을 맡아 카리스마 CEO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