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GV, 영화 ‘데드풀 2’ 4DX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이벤트 장소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CGV에서 영화 ‘데드풀 2’ 4DX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홈페이지 공지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소진시까지.

이벤트 장소는 CGV 계양,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대전터미널, 동탄역, 센텀시티, 수원,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청주지웰시티, 판교 등이다.

롯데시네마 ‘데드풀 2’ 이벤트 캡처
CGV ‘데드풀 2’ 이벤트 캡처

참여 방법은 매표소에서 영화 ‘데드풀 2’의 4DX 지류 티켓을 제시 후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수령하면 된다.

관람 당일에 한해서만 수령이 가능하며, 제시하는 티켓상 좌석수만큼 포스터 수령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오는 16일 개봉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