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리와 안아줘’ 김서형, 진통제 브랜드 모델 발탁!…츤데레 팀장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배우 김서형이 ‘타이레놀’ 최초로 연예인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16일(수) MBC 새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로 안방극장 출격을 앞두고 있는 김서형이 세계적인 진통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김서형은 직장 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감성적인 스토리로 공감을 자아낼 ‘타이레놀’ 신규 TV광고를 통해 모델로서 첫 행보를 시작한다.

김서형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김서형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그동안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던 그녀는 광고를 통해 무심한 듯 동료를 챙겨주는 츤데레 팀장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김서형이 팀장으로 변신한 ‘타이레놀’ 신규 TV광고는 내일(12일)부터 온에어 되며 그동안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던 그녀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일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제공 = 타이레놀
사진제공 = 타이레놀

진통제 브랜드 측은 “드라마, 영화에서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활약한 김서형 씨의 이미지가 최근 급부상한 츤데레 팀장 역할로 적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서형은 오는 16일(수) MBC 새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자극적인 팩트를 쫓는 베테랑 기자 박희영 역할을 맡았으며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를 쫓는 욕망녀로 안방극장 접수를 예고하고 있다. 

김서형이 출연한 진통제 신규 TV광고는 내일(12일)부터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