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썸바디페인(thesomebodypain), 12일 정오 새 싱글 ‘지금은 멈췄어요(모닝콜2)’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더썸바디페인(thesomebodypain)이 새 싱글을 발매한다.

오는 12일 정오 더썸바디페인이 새로운 싱글 ‘지금은 멈췄어요(모닝콜2)’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지난 2월 위로의 노래 ‘여기, 제주도’를 발매한 더썸바디페인이 발매할 새 싱글 ‘지금은 멈췄어요(모닝콜2)’ 역시 멤버인 주하와 유나, 두 멤버가 작사·작곡·편곡을 비롯한 모든 작업을 직접 진행했다.

더썸바디페인 ‘지금은 멈췄어요(모닝콜2)’ 앨범 커버 / 루비레코드
더썸바디페인 ‘지금은 멈췄어요(모닝콜2)’ 앨범 커버 / 루비레코드

기존 발매됐던 ‘모닝콜’이 사랑하는 연인의 모닝콜에 대한 설렘이었다면, 이번에 발매되는 싱글 ‘지금은 멈췄어요(모닝콜2)’는 보컬 주하의 담담한 보이스와 유나의 절제된 기타로 습관처럼 되어버린 떠나간 연인의 모닝콜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한편, 더썸바디페인은 현재 여름 페스티벌과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더썸바디페인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