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핫샷(HOTSHOT) 최준혁, ‘Coffee’ 좋아요 순위 1위…‘뮤지션리그 핫 데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5.11 09: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핫샷(HOTSHOT) 리더 최준혁의 음악이 주목받고 있다.

핫샷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리더 최준혁이 네이버 뮤직 뮤지션리그 데뷔 후 두 곡이 조회수 순위 2위와 3위에, 좋아요 순위 1위와 2위(5월10일 기준)에 오르는 등 음악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라고 11일 밝혔다.

네이버뮤직 순위 / 스타크루이엔티
네이버 뮤직 뮤지션리그 순위 / 스타크루이엔티

커피같은 목소리와 달콤한 가사가 돋보이는 ‘Coffee(feat. 윤산)’(작곡 최준혁, n soul / 작사 최준혁, 윤산)는 좋아요 순위 1위와 조회수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지난 핫샷 팬미팅 때 윤산과 함께 공개한 곡으로 래퍼 윤산이 피처링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곡 ‘봄이 왔나 봅니다(Prod. 장이정)’(작곡 최준혁, 장이정 작사 최준혁)는 좋아요와 조회수 순위 2위에 올랐다.

봄이 와서 다들 기쁘고 행복해하는데 여자친구도 없는 자신의 투정 어린 마음을 담은 곡으로 MBC ‘위대한 탄생2’ 출신 장이정과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핫샷(HOTSHOT) 최준혁 / 스타크루이엔티
핫샷(HOTSHOT) 최준혁 / 스타크루이엔티

최준혁은 소속사를 통해 “아무런 기대 없이 뮤지션리그에 곡을 올렸는데 팬분들이 많이 들어주고 홍보도 많이 해줘서 높은 순위에 오른 것 같아 감사 드린다”며 “향후 자작곡을 많이 만들어서 팬분들에게 들려주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핫샷(HOTSHOT) 최준혁은 꾸준히 자작곡 공부를 하며 아이돌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