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건] 핸드폰으로 여승무원 치마속 ‘몰카’ 찍은 20대 벌금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휴대전화로 항공사 여승무원의 치마 속을 몰래 촬영한 20대 남성이 법원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제주지법 형사4단독 한정석 부장판사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 및 폭행 혐의로 기소된 대학생 김모(24)씨에게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다고 10일 밝혔다. 

김씨는 지난해 8월13일 김포를 출발해 제주로 향하던 여객기 안에서 휴대전화 카메라를 이용해 여승무원 A씨의 치마 속을 촬영했다.

핸드폰으로 여승무원 치마속 ‘몰카’ 찍은 20대 벌금형 / 뉴시스
핸드폰으로 여승무원 치마속 ‘몰카’ 찍은 20대 벌금형 / 뉴시스

그는 제주공항에 내려서도 국내선 수하물 도착장에서 짐을 찾고 있던 B(30·여)씨의 신체를 동영상으로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씨는 자신의 행동을 수상히 여긴 행인이 동영상 촬영을 막아서자 팔을 잡아당기고 피해자의 몸을 밀치기도 했다.

한 판사는 "피고인의 죄질이 매우 불량하고 피해자가 큰 정신적 충격을 호소하고 있다"며 "다만 범행을 깊이 뉘우치고 가족들이 선처를 탄원하고 있는 점 등을 참작해 벌금형을 선고했다"고 양형 사유를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